본문 바로가기

로또명당

서울 로또 1등 명당 정리 성지순례 로또판매점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토요일~!!

많은분들이 로또를 기다리시고 계실텐데요 ㅎㅎㅎ

아 물론 저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 지역 로또 1등 배출점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사기 위해서 명당 자료를 정리하다가 포스팅을 하게 됬네요 ㅎㅎ

 

물론...저도 명당 성지 순례를 해야겠지만요!!!!

 

자 서론이 너무 길면 급하게 사셔야 하시는 분들이 불편하실테니

얼른 서울 로또 1등 배출점의 상호명과 소재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판매점 순위>

 

 

 

 

모름지기 서울 지역 로또 1등 배출점에서 명당 성지라고 하면

1번이 아닌 여러번이 당첨이 되야 맞겠죠?ㅎㅎㅎ

그래서 당첨이 못해도 3번 이상 된 곳 위주로 알려드립니다 !!

 

 

 

각자 가까운 지역을 찾아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경기도에 살지만 직장이 서울인지라

근처에 로또명당이 있으면 하나씩 사게되더라구요

좋은기운아 와라!!!

 

참고로 위 자료들의 출처는 동행복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여기까지 서울권 로또 1등 당첨지역 마다 판매점 순위를 한번 정리해서 올려봤는데요.

매 회차마다 45개의 번호 중 6개를 맞춰야하는 확률 게임이다 보니

아무래도 당첨자가 많이 나온 곳에서 구매하는게 좀 더 희망적인 꿈을 꿀 수 있겠죠? ㅎㅎ

 

혹시라도 좀 더 희망적인 꿈을 꾸기를 원한다면

당첨자를 많이 배출해서 여러 사람들이 찾아보는 명당 판매점 성지순례도 재미있습니다.

 

모두 저랑 같이 성지순례에 나서보는 건 어떨까요???

 

아니 ㅋㅋㅋ

여기까지 들어오신건

가보기 위해서 들어오신걸텐데 ㅎㅎㅎ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많은 로또 분석기들이 있는데요

요새는 자동으로 거의 안된다고 믿는 사람들도 많다보니

이런 수동으로 진행되는 로또 분석기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까봐 링크 공유 해둡니다

 

아래의 링크는 로또리치라고 수동 1등을 100명을 배출했다고 하더군요

저는 뭐 재미로 해봤지만

믿는 분들도 계시니 링크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teving.com/1302488

 

로또리치 수동 1등 100명 배출! 번호가 인생을 바꿉니다.

로또리치 수동 1등 100명 배출성공 한국 로또 역사상 최대 성과 번호가 인생을 바꿉니다.

teving.com

 

이것으로서울 로또 1등 배출점 당첨번호 판매점

성지순례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